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울트라 UL325UHD 4K IPS 예판 완판 기념 손선풍기 전원 증정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4차 완판 기념 예약 구매자 전원 포토리뷰 작성 시 손선풍기 증정


계속되는 완판 행진, 인기 비결은 고해상도와 고화질 표현력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울트라 UL325UHD 4K IPS 32인치 광시야각 모니터 예약판매 완판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예약판매 기간 구매한 대상자가 포토상품평 작성 시 고급 손 선풍기를 100% 전원 증정하는 내용이다.


라익미 울트라 UL325UHD 4K IPS는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UHD 모니터다. HDR 지원 4K 해상도 10비트 컬러 기반의 높은 색상 표현력을 갖췄으며 sRGB 100%, Adobe RGB 82%, DCI-P3 91%를 지원해 정확한 색을 표현한다.


시력 보호를 위한 기능도 갖췄다. 라익미 아이케어 기술을 지원해 모니터 깜빡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탑재해 눈의 피로감을 줄인다. 이 밖에 보더리스 베젤을 적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장점이며, 틸트 기능과 3W+3W 스피커를 갖췄다.


이러한 UHD 고해상도와 뛰어난 색상 표현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4차 예약판매까지 완판된 바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이를 기념하고 감사하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행사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