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나만의 프리이빗 TV, 라익미 스마트 DT240MA 구글 TV 출시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스마트 DT240MA 구글 TV, 무빙스탠드 결합 판매


- 30만 원대로 마련하는 풀 화이트 컬러 TV 및 스탠드 세트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24인치 안드로이드 구글 TV ‘스마트 DT240MA 구글 TV 오프화이트’를 출시한다.


풀 화이트 디자인의 이번 신제품은 세트 상품인 화이트 무빙 스탠드와 결합 시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며 사용하는 나만의 프리이빗 TV로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 DT240MA 구글 TV 오프화이트는 안드로이드 OS 11 기반 24인치 TV다. 작은 크기와 얇은 베젤 두께가 장점. 화이트 디자인과 어울려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무빙 스탠드와 함께하면 거실 인테리어용 오브제로의 연출도 가능하다.


가장 큰 특징은 구글 TV로서의 활용이다. 구글 플레이,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기능은 물론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별도의 PC나 셋톱박스, 콘솔을 연결하지 않아도 다양한 미디어를 즐길 수 있다.


VA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화질 또한 뛰어나다. FHD 해상도, 1,000대 1의 명암비를 갖췄으며 HDR10을 지원한다. 무선 인터넷 연결을 위한 듀얼밴드 Wi-Fi 기능을 지녔으며, 4W+4W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및 HDMI 단자와 USB 단자는 2개를 갖췄다.


라익미는 이번 스마트 DT240MA 구글 TV 오프화이트를 화이트 무빙 스탠드와 결합 상품으로도 판매한다. 같은 화이트 디자인의 전용 스탠드와 결합하면 이동형 스마트 TV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각도 조절 및 간편한 탈부착 지원으로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분리하며 사용하기 좋다.


라익미 스마트 DT240MA 구글 TV 오프화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