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게이밍은 장비빨! 라익미 고화질 165Hz QHD 모니터 출시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게이밍은장비빨 GL27QHD 165 IPS 출시 특가


- 20만 원대에 디자인, 화질, 게이밍 성능 다잡은 모니터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다재다능한 게이밍 모니터 ‘라익미 게이밍은장비빨 GL27QHD 165 IPS’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QHD 해상도에 16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로, 제품 디자인, 화질, 게이밍 성능 등 모든 부분에서 흠잡을 곳 없어 ‘장비빨’이라는 표현에 제격이다.


라익미 게이밍은장비빨 GL27QHD 165 IPS는 화질과 게이밍 성능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광시야각 IPS 패널을 장착,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을 자랑하며 sRGB 100%, Adobe RGB 86%를 지원하는 등 색상 표현도 다채롭다. 


영상 콘텐츠도 DCI-P3 95%를 지원해 일반적인 모니터로는 표현할 수 없는 다채로운 색상을 즐길 수 있다. HDR 지원도 물론이다.


가장 핵심 기능인 게이밍 성능도 뛰어나다. 165Hz 고주사율을 지원, 격렬한 화면 전환에도 잔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재생하며 4ms 응답속도로 끊김이 없다. 어두운 부분을 더 세밀하게 표현하는 나이트 비전 및 다양한 게임모드도 갖췄다.


더불어 게이밍 장비의 감성에 맞게끔 보더리스 디자인에 LED 백라이트를 장착,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갖췄으며 3W+3W 스피커를 장착했다.


이 밖에 논글레어 코팅을 완비하고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를 지원한다. 제품의 활용성을 고려해 HDMI 단자 2개, DP 2개 등 확정성도 넉넉하다.

 

라익미 게이밍은장비빨 GL27QHD 165 IPS는 출시를 기념해 일반 모델 21만 9,000원, 무결점 모델 23만 9,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 판매 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