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스마트 DS5001L 4K HDR 다이렉트TV 한정 특가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익미 스테디셀러 스마트 TV 50대 한정 29만 9,000원


- 넷플릭스, 유튜브 등 원터치 OTT 서비스 실행 장점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라익미 스마트 DS5001L 4K HDR 다이렉트TV를 50대 한정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익미의 스테디셀러인 50인치 스마트 UHD TV를 2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익미 스마트 DS5001L 4K HDR 다이렉트TV는 빠른 부팅 및 실행 속도를 자랑하는 리눅스 OS를 탑재한 스마트 TV다. VA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 HDR10을 지원하는 4K 해상도와 맞물려 선명하면서도 뛰어난 화질을 갖췄다.


가장 큰 장점은 다이렉트TV 시리즈의 원터치 OTT 실행 기능이다. 넷플릭스, 유튜브, 아마존 프라임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으며, 리모컨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해당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DTS 스튜디오 사운드를 지원하는 10W+10W 스피커를 장착했으며 HDMI 단자 2개와 USB 단자 2개를 지원해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에너지 소비효율 또한 1등급이다.


라익미 스테디셀러 컬렉션 첫 번째 행사로 진행되는 스마트 DS5001L 4K HDR 다이렉트TV 50대 한정 29만 9,000원 특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판매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