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뉴스

라익미뉴스

라익미 베스트셀러 모니터, SSG 해피라운지 7% 할인

라익미리빙 LIKEMELIV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익미 신학기 기념 베스트셀러 모니터 행사


아이케어 시리즈부터 32인치 QHD 모니터까지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신학기를 기념해 인기 모니터 베스트셀러 일반, 무결점 10종을 할인 행사한다.


약 일주일 동안 SSG 해피라운지 기획전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모음전에서는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를 비롯해 QHD 75Hz 32인치 광시야각 모니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음전 대상인 라익미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KS2201S, KS2401S, KS2701S, KS3201S 등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이 장점인 IPS 모니터다. 풀 HD 해상도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아이케어라는 이름에 걸맞게끔 시력보호를 위한 기술도 특징이다.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활용도 가능하다. 75Hz 주사율과 5ms에 불과한 응답 속도를 지원, 일반적인 모니터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재생하며 AMD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한다. 가성비 모니터 특유의 디자인을 벗고 심플 베젤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익미 플레이 GL32QHD IPS 75는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고화질 모니터다. HDR 기능 지원 및 sRGB 100%, Adobe RGB 82%를 지원하며 DCI-P3 또한 91%를 지원한다.


역시 75Hz 주사율 및 GTG 기준 2ms 응답속도로 게이밍 성능도 뛰어나다. 높은 주사율과 응답속도로 끊김 없는 부드러운 화면 출력을 제공한다. AMD 프리싱크, 간편한 OSD 버튼 조작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어두운 부분을 더 세밀하게 표현하는 BLACK LEVEL 기술을 갖췄다.


라익미 신학기 기념 인기 모니터 베스트셀러 일반, 무결점 포함 10종 7% 쿠폰 할인 행사는 4월 3일부터 4월 10일 오전 9시까지 SSG 해피라운지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